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12/04일 수요 야간라이딩~

12/04일 수요 야간라이딩 사진입니다!

 

저멀리서 모임장소 동래조각공원으로 가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전 우리팀이 아닌줄알았습니다..ㅎㅎ

새로나오신 야무진님 ..

반사자켓이 시인성에 왔다입니다!! ^^

근데..빛을 너무 반사시켜 잘생기신 얼굴이 안보인다는거.. ㅜㅜ

자갈치의 정모 방식이 조금 바뀌었는데요..

12월부터 자갈치 수요야간 라이딩을 책임져주실 하이지니님입니다.

라이딩코스 조합을 워낙 환상적으로 하셔서 앞으로 기대됩니다!...ㅎㅎ

 

신임수요정모 번짱님의 간략한 소개사가 있었습니다..

역시 살을빼면 잘생겨기는 군요...ㅎㅎ

 

1

도솔사에서 잠시 휴식중..

예전 한창땐 젊은은 혈기로 도전하던 외나무 다리..

자빠링하면 큰일을 낼곳이죠....ㅋㅎㅎ ^^;;

곰돌님이 뽀샤시하게 나왔습니다~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사진..

 

요즘 한참 실력 상승중이시죠..ㅎㅎ

역시 자전거는 타는만큼 효과가 바로나와서 좋습니다.. ^^

손가락 부상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안전라이딩합시다..

저도 조만간 핀제거를 해야하기때문에....

만덕에서 찍어본 야경..

미니어쳐 효과로 찍어봤네요..

 

싱글진입전 보호대를 작용하고..

항상 터치님은 두바리째~~

 

후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혼자서 걸으면 위험해진 둘레길들..

우짜다 세상이...

 

단체사진!!

야간에 사진을 찍는다는건..

플래시랙 때문에.. 어렵습니다..

그래도 저번 보단 손에 좀 익었다고 나아지고 있네요.ㅎㅎ

먼저간 선두에서 날리는 먼지가 렌즈에 딱~~~~

역시 플래시없는 사진이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잠시 쉬고 gogo~~

 

오늘 컨셉은 논스톱인가요??

기냥 논스톱으로 쇠미산에서 백양산 약수터까지 HI PASS~~

워~ 정말 환합니다~!!

 

야간에 맹수를 만나면 모두 라이트를 일제히 비추면 맹수가 꼼짝못할듯..ㅋㅋ

 

입문시절 정말 자주다니던 코스인데..

등산객들과 갈등으로 이제 주간에 타기가 꺼려지는 코스죠..

안타깝지만.. 야간에 이렇게라도 타니 좋네요..^^

 

어김없이 선두 바퀴에서 날리는 먼지들~

다내려왔습니다..

이제 일명 설겆이 코스 문서고로 갑니다..

 

별이 보이네요?..

 

좀 익스트림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플래시와 버벅이는 촛점문제로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아쉬며 뒷모습만이라도..ㅎㅎ

얼마나 달렸는지 일찍마쳤네요??

모두 수고많았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