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12/08 홀로 라이딩~~ 이기대-수정동 산복도로!

그동안 스탠다드에 적응해보려고 노력했는데..

역시 몸무게는 가벼워야..ㅎㅎ 

예전에 사놓은 11-28t 105스프라켓으로 교체했습니다.

교체기념 겸... 성능 테스트겸..

테스트 라이딩을 하러갔습니다..

 

4월말에 한 쇄골수술의 핀제거수술문제로 오늘을 마지막으로 올해는 시즌 오프.. ㅠㅠ

이기대로해서 수정동 산복도로를 돌아 볼까 합니다.

거리는 약 42km정도의 도심 라이딩이네요..ㅎㅎ

토곡을 지나 신호대기중 이쁜 카페가 보여서 잠시..

 

오랜만에 경성대를 와보네요..ㅎㅎ

 

 

이제 저 코너를 돌아가면.. 업힐이 시작됩니다.

과연 스탠다드와 11-28 조합은 어떨까요??

이제 테스트하러갑니다..

음..

역시 11-25보단 3T정도만 늘었지만 체감성능은..

대 만족입니다~~~

예전에 진짜 죽지못해서 올라갔다면..

이조합은 정신만 바짝 차리면 어택도 가능할듯?? ㅋㅋ

 

그래서 그런지 유독 심박이 높게 떳습니다.. 185...

잠시 숨 좀 고르고...

바로 오륙도..도착

 

 

 

이젠 관광 명소가 되었지요..^^

문현동으로 해서..

 

남포동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구름다리도로.. 참 특이하지요??

 

자성대 부두를 지나고 있습니다.

 

 

 

부산은 아직 날씨가 따뜻해서 바람막이 하나로 ok~

 

 

남포동으로 가는중..

나중에 산복도로로 둘러서 올겁니다.

 

토요일이라 시내로 가는길은 항상 정체..

 

 

 

 

남포동의 골목길..

 

 

 

용두산 공원이 보이네요?..^^

 

크리스마스 트리축제 준비로 분주하던 남포동거리..

구세군,,

 

이제 곧 발디딜틈없이 사람들로 북적되겠지요??

 

 

남포동을 지나 수정동으로..

 

 

코모도 호텔.

 

 

멍멍아 야옹해봐!!!

 

 

 

 

 

 

 

 

민주공원 가기전 잠깐..

 

 

 

 

 

 

민주공원에서 인증샷..

 

 

 

겨울이라 해가 빨리 지고있습니다..

 

 

 

 

 

 

산복도로의 하일라이트!!

 

 

 

산복도로 조망코스..

 

인증샷을 찍고..

빨리 복귀..

점점 추워지고있어요.. ㅡㅡ;;

 

야경이 너무 이뻐 달리다말고 한컷!!

 

 

 

 

 

 

 

 

 

왠지 모를 아쉬움이..

내년 봄이나 되야 다시 오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