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일상

2013년 와일드바이크 자갈치&오장터 송년회~

2013년 와일드바이 & 자갈치&오장터 송년회..

 

2012년 송년회를 어제한것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퇴근후 불금을 보내러 칼퇴근합니다.

요즘 칼퇴근하면 석양이 너무 이쁘네요.. ^^ 

 

오늘 송년회장소는 초읍에 위치한 모두모두농원..

버스편을 알아보니.. 약55분 소요..ㅡㅡ;;

 

 엄청 귀찮아서 그냥 자전거로 가기로 합니다.

오랜만에 평페달로 오르막을 오르니..

왠지 허전함이....

인도로 해서 초읍 고개를 넘어가고있습니다. 

 

 자전거 주차를 하는데..

정말 오랜만에 붉은낙타님이 오셨더군요!!

 

 우리 1년만이죠?? ㅋㅋ

자주좀 나오세요..ㅜㅜ

 벌써 많으신분들이 도착해 계셨습니다.

 원주민 바베큐~

오리랑 돼지바베큐인데.

오리고기 인기가 더많았네요..^^

 

 

 묵묵히 자갈치&오장터를 위해 봉사해주시는 백두산님과 지루박님.

감사합니다..^^

 백두산님은 Dslr 풀장비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좋은사진 감사요~ ^^

 수많은 경품들..

경품 스폰해주신 칼리버바이크,진보근MTB,스피드MTB 사장님 감사합니다~ ^^

저중 하나는 걸리겠죠???????

 아라1님은 평상복으로 만나면 못알아보겠습니다.

로드도 재미있으니 한번 나오세요~ ^^

 XT스프라켓을 지원해주신 쌀집잔차님..

저에게 힘을!!!! ㅎㅎ

 정말 반가운 얼굴들입니다.

 

  한때 날렸던 용님, 랠리의 강자 바다솔님,

 그리고 왠만한 남성라이더들에게 실력으로 말해주시던 솔향님,

육아때문에 잠시 뜸한 오서방님..

모두 반가워요~ ^^

 한잔 빠라삐리뽀~

 오늘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유아용 자전거!!

용님,잭슨님,오서방님,백두산님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자..

이제 식순에 의거..

대장님의 마지막 연설이 시작됩니다. 

 한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

 

 오장터 대장님은 루크님이 한해 더 봉사해주시기로 하셨네요.

감사드립니다. ^^

 자!!

이제 2014년 신임대장님 발통님을 소개합니다~

 사실 발통님은 몇해전 오장터 대장님으로 한번 봉사한적이 있죠..

자갈치나 오장터의 대장직은 사실..

봉사의 자리입니다.

저희도 그점에 너무 감사드리고 있죠.^^

 

신임대장님의 명연설.

" 자갈치는 여러분들의 것입니다~ "

 한해 수고하신 전임대장님에게 약소하지만..

감사패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자갈치의 아티스트 백두산님의 작품도 함께~ 

 와~우!!! 정말 멋지더라구요..

저걸 거실에 딱 걸어두면 정말 멋지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자갈치 회원이자 금샘MTB 대장님을 맡고계신 영웅님.

 이제 본격적인 경품 추천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ㅎㅎ

아~싸!!!!

스프라켓이나,장갑하나만이라도 걸리게 해주세요~ ^^

 

 경품추천방식이 좀 복잡합니다..ㅋㅋ

 

 올마유저들의 인기아이템!!

마그네슘 평페달입니다!

용님이 걸리셨네요!!???

근데 용님은 로드유저라 그닥??

 표정이 보니 그렇죠?? ㅎㅎ

 한방은 쎄게갑니다!!!

유아용 자전거!!!!

..

 쌀집잔차님!!!

 이~야!!! 축하드려요!!!

근데.. 애들이 커서 안될텐데요?? ^^;;

!!!

그렇죠!? 바로 빅딜 들어갑니다!

용님은 자전거가 필요하고, 쌀집잔차님은 평페달이 필요한거였죠.. ㅎㅎ

 축하드립니다!^^

 건우가 아주 좋아하네요..^^

잭슨님도 오랜만이예요~

곧 건우랑 함께 라이딩할때가 올겁니다~ 홧팅! ^^

 애들에게 인기만점~~

한대 더 남았으니 기대를 하셔도?..^^

 

 잠시 쉬어갑니다..

글로벌 그룹 삼성에서 지원해준 지압계!!

그 당첨자는??

..

 네! 축하합니다!!! 오서방님..ㅋㅋㅋ

오서방님도 자전거를 노렸는데..ㅎㅎ

 ㅋㅋ 이거 벌칙인가요??

 나만 당할순 없다!!!

다음타자에게 반찬통을!!!ㅋㅋ

..

네!~축하드립니다~

행운의 반찬통은 산신령님품으로~ ^^

 축하드립니다!ㅎ

내년에도 자주 나오세요~ ^^

 비누???

 아찌님이 걸렸나요??

누가 헬멧을 걸렸나요??

 이날 참석은 못하셨지만,

불안불안님이 신임대장님들께 나이키 신발을 지원해주신다네요??

 

 산적님은 튜브를 받고 뻗어버렸습니다!! ㅋㅋ

..

근데....

 저도 튜브받았어요..ㅠㅠ

전 튜브리스 유저인데..ㅎㅎ

 마음이 급해집니다.. 백두산님..ㅋㅋ

자전거 경품을 놓고 각자 소감을 말해봅니다.

 

 아들만 셋입니다!!..

 모두 숨직이는 이순간..

모든것은 발통대장님의 손에..

..

..

 희비가 엊갈리는 순간!!

 ㅋㅋ 정말 기뻐합니다!

 축하드려요~ ^^

 배불리 먹고 이제 2차를 가야죠?

 

 

 

 2차는 호프집으로 왔습니다.

 자주만나는 분들도 계시고,

일년만에 만나는분들도 계시지만..

 

우린 서로 같은 공통분모로 엮여있는 까닭에,

언제나 만나면 즐겁습니다.. ^^

 

 

 

 

 

 떠오르는 샛별 곰돌님은 지니님의 로드 뽐뿌를 받는중..ㅋ

 

 

 

 

'라이딩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12일 재활라이딩~  (2) 2014.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