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취미/프라모델

1/12 TAMIYA Honda CBR1000RR-R Fireblade SP 30th Anniversary 제작중

1/12 TAMIYA Honda CBR1000RR-R Fireblade SP 30th Anniversary 제작중입니다.

요즘 바이크모델 매력에 푹빠져있는것 같네요..ㅎㅎ

 

일정한 형상을 가지기위해서 빠른 속도로 작업했습니다.

겨우겨우 거치대까지 만들었네요.

이제 좀 한숨쉬고 천천히 음미? 하며 작업해봅니다.ㅎㅎ

배기관 웨더링은 조금더 실력을 쌓아야할듯 합니다.

웨더링이 가장 어려운것 같아요.ㅎㅎ

조립하면 이런모습이죠.

런너자국이 눈에띄는데..ㅠㅠ

이미 도색작업한후라 레드썬 하고 진행합니다..

배선이 정신없네요..ㅎㅎ

빨리 정리해야겠습니다.

데칼을 올려봅니다.

약간의 곡면이있는 부분인데..

접촉면적이 작아 은근히 데칼올리기가 힘들었습니다.

클리어 올렸는데..

데칼의 끝부분이 말려올라갔네요.ㅠㅠ

 

급하게 부분도색을 오려서.

마무리 클리어올렸습니다.

다행히 큰문제없이 수습되어 다행입니다. ㅎㅎ

90%완성된 가조립사진입니다.

데칼이 이쁘네요 ^^

마무리 작업후,

완성사진으로 만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