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3/30일 죽성라이딩~~

 토요일 부터 내린비가 일요일 오전까지 이어 내리더군요.

분명 일요일엔 날씨가 화창하다고 했는데... ㅡㅡ*

 

날씨가 조금 개이는걸 확인하고 바로 죽성 번개를 쳤습니다.

 

번개같이 백두산님이랑 한바리 했습니다..ㅋ

오늘은 그동안 다른 회원분들의 멋진 사진을 찍느라.

정작 본인 사진이 얼마없는 백두산님 독사진으로 컨셉을 잡죠..ㅎ 

제가 몸이 불어서 바람막이를 하는걸로..

제 등뒤는 무풍지대지요?? ㅋㅋ 

 

 이곡마을 넘어갈때즘..

 우리는 도로를 전세내고 달리고 있습니다..ㅋㅋ

한적한 도로가 마음의 안정을 줍니다..^^ 

그러나.. 거쳐가야하는 18%의 오르막길.. ㅡㅡ; 

서로 찍어주며 달립니다..^^

우린 찍사니깐요.. ㅎㅎ 

 저번주 간절곶 다녀왔다더니.

오르막을 잘치고 오르는군요..

예티 프레임이 올때까지 꾸준히하시면.

우째 이번 무주 그란폰도도 한번 도전해보심이?? ^^?

 

날씨는 계속 우중충 ...

 

 

죽성의 랜드마크..

드라마 셋트 성당..^^ 

 

 그래도 이국적이죠? ^^

시원하게 한바리했으니,

또 한주를 힘차게 준비해야죠..^^

수고 많았어요~

 

 백두산님이 찍어준 내 사진~~~ ㅎㅎ

 

 

 

 

 

 

빠라빠라빠라밤~~

 

 

----------라이딩 정보-----------

라이딩시간: 2시간 39분

라이딩거리 : 61km

평속 : 23.5km/h

최고심박 189, 평균심박 149

소모칼로리 : 2,435  341그램의 지방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