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12/8일 일요정모 백양산 펜텀코스~

12/08일 일요정모 사진입니다..

 

오늘도 아슬아슬하게 일어나서,

 부랴부랴 2차 집결지인 초연중학교로 바로갑니다..

 

하~ 구름한점 없는 깨끗한 하늘이네요..

 

쓸데없는 감성샷~ㅋ

언제나 버거운 오르막길...

언제즘 사뿐하게 오를까요??

 

펜텀xc??

어디서 많이 듣던 단어인데??

..

그렇습니다.. 오늘 라이딩 코스가 돌탱이가 싫은 펜텀코스랍니다..ㅎㅎ

출발전 자전거 정비도 하고..

포비님이 렉스한님의 자전거를 봐주시고 있네요..^^

 

본진이 도착하길 기다립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좋네요..^^

역시나 터치님이 1등!!

주달님 2등~~~

백두산님이 오다가  휠셋 사망으로 리타이어했다는 안타까운 소식..ㅡㅡ;;

내사진은 누가 찍어주나.. ㅠㅠ

새도우님..

곰돌이님!

초롱님, 볼트님 등장~

부악부악 올라오고 계십니다..

산신령님,다니엘님.. 한분은 처음 뵙네요? ^^

오랜만이예요~

자갈치 홍일점 여성올마 라이더 아라1님!!! ^^b

오늘도 대박이네요..ㅎㅎ

다니엘님도 쇄골골절 수술을 하셨죠??

쇄골 정말 쉽게 부러진다는...

마지막으로 찬헌님 도착!!

선두를 추월하기엔 너무 힘들어,,

먼저 올라가서 기다립니다..ㅎㅎ

넘어져도 낙옆이 푹신하겠네요..

 

 

 

 

 

새도우님의 전매특허 포즈~

곰돌님의 저 빵빵한 가방엔 무엇이 들었을까요? ^^

 

 

 

 

 

샤방? 하게 올라가고 있습니다..ㅎㅎ

얼마만에 오는 백양산 임도길입니까? ㅎㅎ

백양산은 가족단위의 나들이 등산객이 많죠..ㅎ

저도 가족끼리 한번 라이딩하러 와야하는데..

백양산 오거리입니다.

예전에 참 많이 도전도 하고 그랬던곳인데..

이제 나무계단덕분에 미리 포기.. ㅡㅡ;;

 

 

저~어기 백양산 정상엘 오를겁니다..

부산갈매기팀과 잠시조우..

오늘 백양산이 왁자지끌할듯~ ^^

선암사 휴휴정..

등산객들로 북적북적~

곰돌이님의 새고글~

엄마꺼랍니다..ㅎㅎ

그런데 아무리 기다려도 후미그룹이 오질않네요??

 

물어보니 그냥 지나쳤답니다.. ㅡㅡ;;

분명 대장님이 휴휴정에서 쉬었다 간다고했는데??

 

헐~~~ 켜뮤니케이션의 오류인가요??

왜 다들 여기서 쉬고계시죠?? ㅋㅋ

반란을 일으킨 주동자가 누굽니까? ㅋㅋㅋ ^^

넵!!

나중에 사진 판독 하십시요..ㅋㅋ

 

역시 먼저 올라가서 매복을...

 

 

 

 

 

 

 

 

 

 

백양산 임도 오랜만에 올라 가봅니다.

대장님이 빠르다고 해서 선두 잡으로감..

천천히 가라고합니다.. 헉헉~~!

이제 금새 따라 붙었네요ㅛ..ㅎㅎ

우루~루~

빨리 오세요~ 대장!!!!

이런길 너무 좋아!!!

후미에 다니엘님과 그뒤를 바짝쫒는 아라1님.. 홧팅!! ㅋ

브레이크 어웨이??

펠로톤은 동요하지 않습니다..ㅋㅋ

곰돌임 어택!!!

뱅가뱅가~~

 

 

오랜만에 보는 경치~

하늘이 정말 맑습니다..

반코팅 목장갑이 왔다죠~

1헬기장 도착..

 

오늘 2헬기장 찍고 하산하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펜텀코스를 돈다고 하네요???

지금부터 약 1~2시간은 더 타야하는코스~

 

살짝 멘붕을 쵸코렛으로 달래봅니다..

배고파요.. ㅜㅜ

백양산 정상은 헬기장이 아니라..

저기 우뚝선 저 봉우리가 정상이죠.. ㅎㅎ

 

저 멀리.황령산이 보이네요.

 

 

미니어쳐 모드 시작..

 

 

 

 

아기자기하게 올라오고 계십니다..~

 

 

펜텀코스를 발통대장님께 가르쳐드리고 있습니다..ㅎㅎ

근데.. 분명 싱글벙글 코스라 하지않았나요?? ㅋㅋ

 

대열맞춰서 끌바를..

끌바를 하니 업힐요정 터치님이 보이네요..^^

 

계속 멜바도 합니다..

아~ 힘들어.. ㅡㅡ;;

 

 

다올라왔습니다~

부산 북구쪽의 경치~

 

저어기 바로밑에 2헬기장..

금정산 망루쪽..

이렇게 보니 부산 근교산인데 꽤 산세가 깊어보입니다요??

백양산 정상 표지석은 줄서서 기다려야할 정도로 인기만점~ ^^

 

나중에 저리로 내려갈껍니다.. ㅎㅎ

 

잠시 한가해진 표지석을 보고 부랴부랴 단체사진을..

을라했는데.. 조금 더 기라려야.. ㅎㅎ

드디어 단체사진 한컷!!! ^^

다운힐을 하자마자 이런 경사가..

 

 

 

워~~ xc로 대단한듯??

거침없네요....@,.@

대장님 멋져부러~~~

전 쇄골이 소중하니깐 참기로..ㅋㅋ

 

운수사? 가기전 하이지님과 합류~

 

따땃한 햇볕에 잠시 휴식~~

이~야~호~~~

난이도는 별로지만 경사가 후덜덜...

포비님 손가락부상이 오른쪽인가 보네요..ㅡㅡ;;

오늘도 안전라이딩~

 

거침없이 내려오시는 아라1님..

 

아..전 저돌탱이가 정말 상그럽더라구요....(까딸스럽다구요..)

역시 아라1님은 보통의 내공이 아닙니다...

헐~~

전 끌바했음.. ㅡㅡ;;

준비하시고~ 쏘세요~~~

 

와~다다~

 

XC풀샥으로 정말 잘타십니다..

그동안 특훈했나요?? ^^?

 

아니라구요?? ㅎㅎ 알겠어요~~ ^^

 

 

 

 

 

 

 

 

 

 

펜텀하면 돌탱이!!!!

 

 

잠시 휴식중...

1시간정도 탔나요??

 

다니엘님은 다운힐 선두조라.. 미리 한컷!!

 

 

 

아~오~ 돌탱이..

여길 타나요??

 

헐~~ 타는군요.. ^^

 

 

 

언제나 펑크는 우리의 친구~

낙옆이 졌지만.. 여전히 이쁜길..

만남의광장..

 

수고많았습니다.

 

꽤 장거리네요??

라이딩 시간이 좀 지체된 탓에 당감동으로 가는 본진에서

 선약이 있던  몇분들 함께 삼환으로 빠졌습니다.

저페달을 돌리면 충전이 되는가요?? 그렇게 알고있는데...ㅎㅎ

삼환아파트 다운힐중..매복..

이코스..은근히 어려워요.

 

라이딩을 마치니 2시30분... ㅡㅡ;

배고팠습니다..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