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12/11일 수요야간라이딩~ 황령산..

12/11일 수요정모 라이딩 사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황령산엘 가는군요..

 

영하의 기온도 아닌데..

오늘은 유독 추운것 같아요..

 

동래조각공원..

 

오늘의 코스에 대해 설명하는중..

특별히 오늘은 지니님이 절위해 준비한 코스를 갈챠준다고.. ㅋㅋ

춥습니다.. ㅡㅡ

 

터치님의 가방엔 무엇이 들었을까요??

보호대?잠바??먹을거???수리공구???

 

올라갑시다!~

 

 

 

쌀집잔차님도 야간라이딩이 오랜만이네요?

이마트에서 합류하신 레인님.

반가워요~ ^^

그리고 보니 이렇게 왁자지껄 야간에 이마트를 지나는게 참 오랜만이네요?? ^^

 

오늘도 터치님이 곰돌님과 1:1 코칭중.. ^^

쓸데없는 감성샷~ ㅋㅋ

늘~ 부담되는..

물망골 깔딱고개...

이곳을 논스톱으로 올라야..

아~ 업힐좀 하네??

라고 하지요?? ㅋㅋ

 

오~~ 업힐좀 하시는 분 1

업힐좀 하시는 분 2

끌바좀 하시는 분 3 ㅋㅋ

오랜만에 연산정자..

 

자유분방한 사람들과 자전거..

 

삼각대없이 찍어보는 야경모드... 흔들렸.. ㅡㅡ;;

헤드뱅이중..ㅠㅠ

ㅠㅠ;

깔딱고개를 지나도 여전히 좀 먹어주는 업힐이 기다리고 있죠..ㅋ

 

 

 

오늘도 멋진 작품 기대할께요~ ^^

업힐중인 쌀집잔차님..^^

갈지자 모드 시연~~

와다리 갔다리..

멋진 코스 기대할게요!..ㅋ

 

 

뒷배경의 야경이 멋지죠?? ^^

이포인트에 밝은가로등이 있어 몇컷찍습니다..

 

 

호ㅏ이팅~

 

 

 

저도 이제 슬슬 올라가볼까요??

찍사의 본능..

멋진 프레임이 눈에 들어오면 일단 찍고본다..ㅋ

그쵸? 백두산님?.. ^^

봉수대올라가는길에 주차장이 새로 생겨 더혼잡하게 생겼습니다..

올 여름부터 엄청날듯.. ㅎㅎ

계속이어지는 업힐에 당황한듯한 곰돌님의 표정이 포착되었습니다. ㅎㅎ

추운겨울엔..

선두가 추위에 후미를 기다린다고 힘든 계절입니다.

그래서 겨울엔 레이싱업힐은 자제해야하죠..ㅎㅎ

여기서 멈춥니다..

더이상 올라가면 바람이 불어 춥걸랑요~

야간조경이 멋지구리하네요...

찍사의 본능!! 올라가서 기다린다!!

전 그냥 밑에서 기다릴래요..ㅋㅋ

데이트코스로도 좋을듯합니다...

어때요?.. 여러분들도 여친이랑 한번??

황령산 봉수대까지 와서 그냥 지나치긴 아까운 야경!!

모두 움직이지 마세요~~

철꺽!!!! ㅋ

춥습니다!!! 얼릉 내려갑시다..

워~ 야경 정말 이쁘다는.... ^^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

싱글다운후.. 후미조가 분실되었습니다..

한10분정도 기다린것 같은데..

3명이니 다행이지 혼자서는 무서울듯...

그쵸?? ㅎㅎ

달밝은 밤에...

지체되었던 후미조가 도착햇네요..

백두산님의 큐알이 분실되었다는...

못찾았으면 어쩔뻔했을까요?? 다행히 찾아서 장착했습니다..^^

이제 부터 하이지니님의 새로운코스가 시작됩니다..

아~오~!!!!

 

또잠시 포토타임을..ㅎㅎ

오늘의 컨셉은 관광라이딩인가요??

멋집니다.. 이런 여유로운 라이딩~~ ^^

마지막.. 정말 미개척된 낙옆싱글길!!!

뒷바퀴 스키딩의 매력에 빠져봅니다..ㅎㅎ

여기서도 잠시 포토타임..

지니님 헬멧에 플래쉬....ㅜㅜ

 

마지막엔 좀 와일드한 다운힐 있네요?

몇번타면 아주 재미있는 코스가 될것같습니다.^^

전 끌기만했는데.. 앞타이어에 펑크가 났더라구요??

진짜예요!..ㅎㅎ

다행이 아찌님의 튜브로 교체완료~~

고마워요 아찌님..^^

마지막도 범상치않게 마무리가 되는군요..

나중에 저계단들 다 타버리는것 아닐까요?? ㅋ

 

다내려와서..

아까 제게 튜브를 빌려주신 아찌님이 펑크!!

어쩔!! ㅠㅠ

 

새로운 싱글길 개척으로 아드레날린이 뿜어져나오던 야간라이딩 이였습니다!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전 이제 내년2~3월에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