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3/16 금정산 라이딩~~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ㅎㅎ

 

이직후엔 시간이 나지않아.. 매주 일요일..

그것도 늘어지게 늦잠을 자고 느즈막한 오후에 라이딩을 설렁설렁 하곤 하죠..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금정산엘 가봅니다.

 

일주일에 한번씩타니깐

 설렁설렁 즐기며 타죠..뭐..ㅎㅎ

 

 그래도 아직까진 숨이 죽을만큼 차진 않더군요..ㅋ

 

 늘어난 콧평수!!! ㅋㅋ

 

 잠시 쉬었다 갑니다..

힘들어요.. 한 30분 걸린듯..

봄날같은 날씨에 등산객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하산하는 등산객의 안전을 핑계로 쉬어갑니다..ㅋ

금정산 베스트 포토존~~!! 

 

4망루로 올라가는길..

 

갈라진 억새길을 지나갈때즘은 

 마치 황야의 무법자 같은 기분이랄까요??ㅋㅋ

 

 마지막 숨넘어가는 깔딱고개..

 포토존이 생겨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봄이 오긴오나봐요?..

이젠 바람이 춥지 않더라구요..^^

 

 

오랜만에 와보는 남문마을 

 역시 등산객들로 북적되는군요..

 남문에서 의외로 우리 자갈치팀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천성산 같다가 뻘밭에 지대로 고생하고,

화풀이로 마음을 달래겸해서 금정산으로 왔는데.

저랑 딱 시간이 맞아떨어졌습니다..ㅋ

 뻘밭에 고생많았쥬??

역시 금정산 노면은 최상이였습니다..ㅋ

 

 풀페이스!!!!

 빨간 자켓이 멋지군요~

 

 

 풀페이스2~

 

이 얼마만에 함께 라이딩해본건지... ^^

늘 홀로 라이딩만 하다가 ,

사람들이 북적대는 라이딩을 하니 정말 좋았습니다.ㅋ

 이제 자갈치에서도 풀페이스를 써야하나요??

 

 

 

 

 

 

 

 

 

 

 

 

 

초간단 시건장치!! ㅋㅋ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