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11/27일 야간라이딩~

11/27일 야간라이딩 사진입니다..

오늘의 코스는 자갈치의 전통적인 코스,

 금정산남문- 쇠미산-문서고 입니다.

 

오늘이 새도우대장님의 공식적인 마지막 정기라이딩이네요..

한해 정말 수고많았습니다...  ^^

 

항상 멋진 사진을 찍어주시는 백두산님..도착!

출발합니다~

오랜만에 하얀나라님이 참석했습니다~

어때요 간만에 타니 정말 좋지요? ^^

예티575 삼총사..

2차 합류지점은 진보근#

 

백두산님 뒷타이어가 조만간 돈달라고 하네요...

 

아.. 새카메라..

오토를 놓고 야간에 찍어도 이게 영~ 빠릿하지 못합니다.

라이트불빛에 카메라가 정신을 못차리네요?? ㅡㅡ;;

어찌어찌해서 카메라가 포커스를 맞추니.. 백두산님 딱 눈감아버리고..

이거 측광에 문제 있는거 아닌가 몰라요..

플래시의 강도가 지멋대로입니다.. ㅡㅡ;;

라이트를 비추면 어김없이 나가는 촛점.. ㅜㅜ

측광이 제대로만 맞아주면 이렇게 잘나오는데..

역시 잘나온 사진.

이건 불빛보고 정신 못차리기전 사진..

강한 플래쉬덕에 좀 인상들이 강하게 나왔네요..ㅎㅎ

요런사진은 느낌있게 잘나오네요..

실제랑 95%이상 비슷한 느낌..

오늘은 올마를 타고오셨네요?

로드,XC하드테일,올마..3대..부럽..^^

이거 참 자주 부산 출장오시면 좋겠는데..

 

 

먼저 올라가시던 호야님~

같이갑시다.. ^^

 

 

 

 

 

 

 

남문입구..

기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물통 입구가 살짝얼었더라구요..

 

 

남문에서..

 

 

 

 

삼환코스 진입하기전 배수홀이 있는데..

여기가 은근히 도전코스가 되고있습니다..

터치님 성공.

백두산님 성공..

이코스 성공율이 많이 낮죠.. 그만큼 난이도가 높다는 이야기..

 

삼환아파트 입구에서..

무슨 이야기중일까요?

오늘의 마지막 코스 문서고를 가기위해 잠시 대열을 정비합니다.

예전보다 다소 타기가 수월해진 문서고 계단..

그래도 이곳도 기본적인 난이도는 상당합니다.

이제 다타고 내려왔네요.

마지막 인증샷으로 마무리합니다.

 

 

'라이딩 > 라이딩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4일 수요 야간라이딩~  (8) 2013.12.05
12/01일 자갈치 일요정기 라이딩~ 용락아~암  (9) 2013.12.01
10/13일 운문댐 투어  (0) 2013.12.01
11-02 지리산 투어~  (0) 2013.12.01
무주그란폰도 둘러보기  (0) 2013.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