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6/14일 오장터 장산 라이딩~

6/14일 오장터 장산 라이딩~ 

오랜만에 .. 한 1년정도?? 만에

오장터 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

 장산 대천공원으로 가는중..

왠일로 온천천 자전거도로가 한산 하네요?

 여유로운 라이딩입니다..ㅎㅎ

 오랜만에 뵙는 두분.. 쌀집잔차님과 의자왕님..^^

 

 그리고.. 반가운 또 한분.. 오서방님~~ ^^

 

 얼마만에 오장터에 참석해본건지.. ㅎㅎ ^^

 

 

 그러고 보니 장산에도 일년만에 와본듯 합니다.

 

왠일로 등산객들도 많이 없었어요.. 

 

 

 

 

 초록색 티셔츠가 잘 어울리는 듯.. ^^

 

 

아직은 다운힐보다 업힐이 좋네요..^^ 

 

저멀리 보이는 회색도시... 

 

 들바하는 코스를 힘겹게 오르고 계시는 아스케키 사장님.

한번씩 사먹어야하겠습니다.

 다운을 할수록 회색도시완 점점더 가까워지고..

 장산 너덜 바위코스..

크고 작은 부상의 위험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