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6/29일 자갈치 일요정모 장산~

6/29일 자갈치 일요정모~~ 장산~~

정말 오랜만에 일요정모엘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안평으로 가는 장산도 정말 몇년만에 가보는건지..ㅎㅎ

 

 산신령님의 정성이 들어간 핸드메이드 바이크.

 안평역에서 집결.

오늘 코스가 장거리라..

비상식량을 배급해주네요..ㅎㅎ

어느새 다가온 여름에 그늘로 옹기종기. 

 출발합니다~~

 오늘은 안적사를 회피하는 새로운 코스로 가봅니다..ㅋ

 

 룰라랄라~~

 

 

 

 

 

 

 

 

 이후로 정신없이 업힐이...딱!!

 

 

 

 올라올땐 몰랐는데..

사진찍을려고 서보니.. 아는 곳,,

나는야 길치..ㅋㅋ

 

 

 

 잠시 쉬어갑니다..

장산의 너덜길은 잘타는것보다.

안다치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몇남지않은 xc유저~~

저포함~!! ^^

 

 사람들이 이좋은 경치를 나두고 보조리 내려가버리네요??..ㅡㅡ;;

 캬~~ 좋다!

 그래서 난 인증샷을~ ^^

두분도 같이 찍어드립니다.^^ 

 ㅋㅋ

 

 

정신없는 너덜길이 시작되고..

 

 잠시 단체사진을 위해..

 

 

 전 바위가 너무 무서워요..ㅠㅠ

 

 

처음 타보시는 코슨데.. 너무 잘타시네요?~ ^^ 

 

 

 

 

 

 림브레이크로.. 정말 대단합니다.. ^^b

 

무사히 라이딩을 마쳤네요..

모두 수고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