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와일드바이크 자갈치 제 2회 올마페스티벌~

 와일드바이크 자갈치 제 2회 올마페스티벌~

제2회 올마 페스티벌엘 다녀왔습니다.

 

저희팀이 작년부터 천성산일대에 코스기획하고 준비하던

올마페스티벌이 제2회를 맞이했습니다.

 

많은 동회회분들의 호응을 속에 점점 재미나는 축제가 되어가고있네요..ㅎㅎ

작년엔 제가 쇄골 골절로 라이딩을 못했지만.

 

이번엔 참석했습니다..ㅎㅎ

아.. 물론 전 xc유져..ㅜㅜ

 

사진은 별로 없습니다.

 

업힐할땐 선두라서 없고요..

다운힐할땐 꼴지에 마지막 펑크까지..ㅠㅠ

조금 이른시간이지만.

자원봉사자분을 바쁘게 준비중.. 

오늘 사용될 촬영 장비...

전 그냥.. 스냅용으로만.. ^^ 

 분주한 스텝들..

 전 행운의 7번을 골랐습니다..

경품추첨이라도 잘되구로..ㅋㅋ

 

 올마페스티벌 준비하며..

새로운 트랜드를 말해주는

 업힐은 죽을똥.. 다운은 쌔리마...ㅋㅋ

 멀리서 하얀나라님이 참석해주셨네요? ^^

축제란 이런게 좋군요..멀리있는 친적들이 모이는것 같은..ㅎㅎ

 참가를 위한 팀들이 속속히 도착하고 있습니다.

 

 

 출발하기전 잠시 안내말씀~~

 

 많이들 호응해주셨습니다.^^

100명정도 예측하시더군요.

출발전 단체 인증샷 

카메라 앵글이 꽉찹니다. 

 물론 올마페스티벌이기때문에..

차바리 가능합니다..ㅋ

 마지막 차바리가 되지않는 코스..

 가자~ 올마 페스티벌 속으로~~~^^

 대장님 수고~ ^^

경치하나는 끝내주는 이곳..

천성산입니다.. 

 

 

 다운을 준비하며...

 이후 사진은 없습니다..ㅎㅎ

이유는 아시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