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라이딩후기

8/10 우중라이딩~~백양산.

 여름의 황금 휴가기간인 이번 주말내내 비가 내린다..

그래도 뭐 난 괜찮아~

 

나에겐 전천후 MTB가 있걸랑~~

 

 MTB는 그냥 타면 되는 거걸랑~~

추워도,눈이 와도 비가와도... 더워도..ㅎㅎ

 

 그래도 비물이 가장 배수가 잘된다는 백양산으로..

 

백양산 정상을 가려다가..

정상에 걸처있는 운무로 

 대공원 쪽으로 방향을 바꾸었다.

예전에 자전거 출입금지였는데..

시대가 시대인 만큼.. 출입금지 표지판이 철거 되었다.

 

 

 오랜만에 대공원약수터 으로 ~~

 

 

 

 

 

 힐링이 저절도 되는 기분?? ㅎㅎ

 

 

 

 

 

 

 

 

 

 

 

 

 

 

 

 달리는 내내 풀내음이 아주 상쾌하다.

 

 

 

 

 자꾸 클릿이 미끄러져서 왜그럴까하고 보니..

페달이 없어졌다!!! ㅠㅠ

 한참을 뒤돌아가보니.. 페달이 저렇게 덩그러니..ㅋ

 

 이런길 너무 좋아.. ^^

콤프레셔가 판을치는 먼지털이대에.

친환경 진짜 먼지털이가..ㅎㅎ 

비가와도 눈이 와도 좋아.. 너만 있다면 말이야..^^